COMMUNITY

    배송[베송] 배송지 및 연락처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어떻게하나요?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가능합니다.


    * 주문 후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결제확인 단계에서 배송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송장이 출력된 후에는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배송] 왜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나요?

    당일 출고 후 운송장 번호를 바로 등록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고객님들께서 배송 추적 버튼을 눌러 보신 후 택배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다고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품의 출고가 진행되면 택배사에서 전산 작업이 바로 진행되지 않고 늦은 저녁 일괄 진행됨에 따라 

    송장번호 추적은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 배송 조회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가 입력된 후 택배사 지연만 없다면 2~3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배송] 주소지 오류로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서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택배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반송된 제품 회수 완료 후 재출고 도움드릴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배송[배송] 미출고 및 배송 지연 시 안내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이 경우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문자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 재고 부족으로 인한 미출고 진행시 유선/SMS 으로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 유선/SMS으로 안내 진행하였으나 별도 회신의 없을 경우, 취소 처리 진행됩니다.

    - 휴대폰 결제/무통장입금 결제 건의 경우 환불을 위한 고객님의 계좌 정보가 필요합니다.

     반드시 사라팜 고객센터를 통하여 계좌 정보 접수 부탁드립니다.(1:1 문의게시판)


    배송[배송] 토요일에도 배송되나요?

    토요일은 자사 휴무로 인해 발송업무는 진행되지 않지만,

    CJ대한통은 택배사 이용으로 배송 업무는 진행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출고된 주문건은 보통 토요일에 배달이 되나

    일부지역은 택배사 배송물량에 따라 다음주 월요일에 받아 보실 수 있는 점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