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기타[기타] 제품은 어떻게 보관하나요?

    실온 또는 냉장 보관 해주시면 됩니다. 

    실온 보관의 경우 직사 광선을 피해 보관해주세요.


    냉장 보관의 경우 화장품 전용 냉장고(10 ~ 15℃)에 보관을 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화장품 냉장고에 보관을 했을 경우 다 사용할때까지 보관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화장품 보관 온도가 자주 변하게 되면 화장품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가정용 냉장고의 경우 4℃ 이하로 화장품을 보관하기에는 낮은 온도이므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기타[기타] 제품의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개봉 전 사용기한은 제품마다 상이하며 각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개봉 후에는 12개월 이내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 사용 기간이 명시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개봉 여부와 관계없이 제품 유효기간이므로 

    기간 내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용 기한이 남았있더라도 고온 및 저온,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장소에서 보관은 피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기타[기타] 제품 전성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각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전성분 기재되어 있습니다.


    교환·반품[교환·반품]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정보 [주문/배송내역]> 주문번호 클릭 > 오른쪽 상단에서 

    결제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신청은 고객님이 신청 방법 경로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만, 결제 취소 완료는 관리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1:1문의 로 남겨주시면 업무 재개후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됩니다.


    교환·반품[교환·반품] 제품 사용 후 피부가 뒤집어졌는데 환불되나요?

    화장품 이상 반응은 제품에 함유된 성분 중 일부가 맞지 않는 경우에 일어날 수 있는 제품 자체 품질 문제로는 볼 수는 없습니다. 

    이 외에 신체리듬 변화, 계절적인 요인, 외부조건 변화 등으로 인해서도 이와 같은 불편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화장품으로 인한 이상인 경우에는 제품 사용을 중단하시면 점차 원래 피부 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

    화장품을 사용 후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우선 제품 사용을 중단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사라팜 고객센터 1566-4154 또는 1:1문의로 연락주시면 안내 및 도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교환·반품] 제품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이미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다음의 경우에도 교환/반품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제품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제품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나는 경우(메이크업, 크림 종류)

    ­-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배송[베송] 배송지 및 연락처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어떻게하나요?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가능합니다.


    * 주문 후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결제확인 단계에서 배송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송장이 출력된 후에는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배송] 왜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나요?

    당일 출고 후 운송장 번호를 바로 등록해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고객님들께서 배송 추적 버튼을 눌러 보신 후 택배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다고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품의 출고가 진행되면 택배사에서 전산 작업이 바로 진행되지 않고 늦은 저녁 일괄 진행됨에 따라 

    송장번호 추적은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 배송 조회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가 입력된 후 택배사 지연만 없다면 2~3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배송] 주소지 오류로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서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택배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반송된 제품 회수 완료 후 재출고 도움드릴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배송[배송] 미출고 및 배송 지연 시 안내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이 경우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문자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 재고 부족으로 인한 미출고 진행시 유선/SMS 으로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 유선/SMS으로 안내 진행하였으나 별도 회신의 없을 경우, 취소 처리 진행됩니다.

    - 휴대폰 결제/무통장입금 결제 건의 경우 환불을 위한 고객님의 계좌 정보가 필요합니다.

     반드시 사라팜 고객센터를 통하여 계좌 정보 접수 부탁드립니다.(1:1 문의게시판)


    주문·결제[주문·결제]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체크카드, 네이버페이, 휴대폰결제, 계좌이체(에스크로), 가상계좌(에스크로)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 시, 네이버페이 자체적으로 적립금 혜택이 제공되며 


    사라팜의 회원혜택은 제공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주문·결제]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결제확인 > 결제 취소 후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 취소 신청은 고객님이 신청 방법 경로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만, 결제 취소 완료는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상담톡/1:1문의 로 남겨주시면 업무 재개후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됩니다.

    주문·결제[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 현금영수증은 현금으로 결제하신 (계좌이체&가상계좌) 제품만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 

      입금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확인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 결제수단 선택시 함께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주문· 결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실 결제금액(할인 후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그러나 총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000원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5만원 미만 주문건의 경우 배송비 3,000원이 자동으로 부과됩니다.

    회원가입·정보[회원가입· 정보]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입 후 주문 하실경우 회원가입 축하 40% 할인 쿠폰, 첫 구매 무료배송 쿠폰 지급과 함께 

    구매하신 누적 실 결제금액에 따른 할인 쿠폰과 구매 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각종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참여를 통해 사은품과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또는 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①주문할 상품을 선택 후 '바로 구매' 또는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주문하기'를 클릭하신 후 이메일, 성명, 전화번호, 배송지 등을 입력하신 후 결제를 합니다.

    ③추후 비회원 주문 조회를 위해, 입력하신 이메일과 주문번호는 꼭 기억해주세요.



    회원가입·정보[회원가입· 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사라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 내 하단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즉시 탈퇴 처리가 되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소멸됩니다.

    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되지 않으니 신중한 결정을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정보[회원가입· 정보] 주소 및 연락처 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개인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사라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 내 하단의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이름을 제외한 개인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정보[회원가입· 정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사라팜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 등록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정보가 발송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휴면계정의 경우 이전에 사용하였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시에만 휴면 계정 복구 가능합니다.


    찾기가 불가능한 정보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1566-4154


    감사합니다.


    배송[배송] 토요일에도 배송되나요?

    토요일은 자사 휴무로 인해 발송업무는 진행되지 않지만,

    CJ대한통은 택배사 이용으로 배송 업무는 진행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출고된 주문건은 보통 토요일에 배달이 되나

    일부지역은 택배사 배송물량에 따라 다음주 월요일에 받아 보실 수 있는 점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주문·결제] 주문했는데 주문서가 취소됐어요.

    고객님께서 주문 후,7일 안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았을 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입금을 하셨음에도 주문 취소가 되었을 시에는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일치하지 않아 입금 확인이 지연된 상태입니다.


    사라팜'1:1고객상담'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66-4154)으로 연락 주시면

    주문서 확인 후 주문서 복원과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